← Intelligence hub
Review Insights · App Store

미래에셋증권 M-STOCK

Mirae Asset Securities Co., Ltd. · 52 ratings · ★ 2.9

2.9
★★★★★
52 ratings
5 ★
22 (42%)
4 ★
2 (4%)
3 ★
1 (2%)
2 ★
1 (2%)
1 ★
26 (50%)

📋 All 23 negative reviews

Every 1-2★ review we fetched. Use the copy button to grab them all for your own analysis (paste into ChatGPT/Claude with a prompt like "summarize core user problems, group by theme, ignore bugs, focus on missing features").

★★★★ Choru 6/11/2026 v7.7.6
졸라 느림
열때마다 마스터 파일 다운로드. 어쩔땐 20-30분 씩 걸림. 제일 병신같음 앱
★★★★ 별동구 5/18/2025 v7.5.7
정말 그지같은앱
아니 대체 하루 왠 종일 시스템 점검한다고 자신 체크도 안되고 송금도 안되면 어쩌자는건가
별 한개도 아까움
★★★★ 스벅좋아요 4/8/2025 v7.5.6
계좌 만들다 포기하게 됩니다
별 한개도 아깝다. 사진 인식 얼굴 인식 다 안돼는데 기능 왜 넣는거죠 ? 계좌 만들다 포기하고 그냥 다른 증권앱 쓸게요.
★★★★ thunderwealth 2/1/2025 v7.5.3
개느림 앱 여는데만 천년걸림
다른 나라 거래소 앱들은 누르면 바로 열리는데 미친 챗지피티도 아니고 그냥 거래소앱 주제에 존나ㅏㅏㅏㅏ 뭔 업데이트를 열때마다 5분씩 해서 개빡쳐서 안열어봄ㅋ 개같은 국장에 걸맞는 개같은 거래소와 그 앱
★★★★ ㄴㄴㄴㅇㄴㄴㅇ 7/29/2024 v7.4.6
신분증 인식 야간에 안 되는 거면
미리 고지를 하든가… 이거 인증 저거 인증 이거 동의 저것도 동의 인증 지옥 다 거치니까 야간이라 신분증 인식기관 일을 안 한다고 다음에 하라네 ㅋㅋㅋ 고객이 우습죠? 미래에셋 거래하려다 마음 싹 바꿨네요 KB 갈게요~
★★★★ kar1235 1/2/2024 v7.3.3
새해부터 영어로 이상한 에러가 계속뜨면서
로그인이 안되는데 지금 앱 안되는건가요?
★★★★ ryee_ 11/7/2023 v7.3.1
크래시 심해서 거래를 할수가 없음
크래시 이리 심하면 거래를 어떻게 하나요
★★★★ iimapc 10/6/2023 v7.2.8
앱 실행 시간
무슨 놈의 앱이 킬 때마다 변경파일을 수백개씩 다운로드 받나요?
★★★★ 미래에셋매일봄 9/23/2022 v7.0.5
왜바꾼건지,,
너무 느려지고 복잡해지고 속터짐
★★★★ bboisa 7/28/2022 v7.0.2
쓰기 너무 불편하네요
미래에셋 거래했던 이유가 어플 사용이 편하고 쉬워서 였는데 바뀐 앱 UI는 너무 너무 불편합니다. 주식어플 안 사용해 본 이들이 만든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요.
보기에만 화려하고 빠르고 쉬운 이용은 어렵다는 치명적인 단점. 왜 바꿨나요…..
★★★★ macaron park 1/3/2022 v3.0.43
어플 내에서 주식선물하기 기능 좀 추가해주세요
어플 내에서 주식선물하기 기능 좀 추가해주세요
★★★★ 우---닉네임 만들기 힘들어 6/12/2021 v3.0.38
iPad용 만들어 주세요
ios 는 있는데 iPad 는 없내요
만들어 주세요
★★★★ kdownckck 4/26/2021 v3.0.36
해외거주자라면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한국 갈때까지 거래 불가
★★★★ 독학중 1/29/2021 v3.0.30
로그인 안됨
해외에서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음. 계좌에 돈 들었는데 뺄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다고 함..
★★★★ purplemode 7/7/2020 v3.0.25
아이패드 용 해상도 지원 좀 해주세요.
업데이트 좀 하세요. 이러니까 욕 먹지. 점점 미래에셋에 대한 강점이 없어지는 거 아시죠? 관리자분 좀 보시면 좋겠네요. 80년대 회사도 아니고, 왜 이렇게 사용자들이랑 소통을 안 하세요. 어차피 다 사람들 수수료 받아서 큰 회사이면서. 진짜 너무하시네요.
★★★★ 주식선생 6/24/2020 v3.0.25
IOS용 안만듭니까?
안만드는 이유가 뭡니까? 설마 돈들어서 안만드는 겁니까?
★★★★ jakepeterson 5/12/2019 v3.0.10
패드지원안하냐
개판.
옮기던가해야지
★★★★ conamss 12/19/2018 v3.0.3
별 하나도 아깝네요
디자인을 뭐 이렇게 개편을 했는지 모르겠음
다른 증권사로 옮겨야할판
★★★★ Sola811 2/19/2018 v1.1.6
에러 개선 요청
종목별 차트 줌아웃 해서 보려고 할 때마다 앱이 꺼집니다. 줌아웃 해서 보지도 못하고 불편하네요 매번 꺼지고. 고쳐주세요.
★★★★ 사랑해요찌찌뽕 12/4/2017 v1.1.1
너무 느려요
이걸로 거래했다간 패가망신 쪽박 깡통차요
★★★★ ohora0923 11/17/2017 v1.0.9
old phone cannot open app
My iPhone is iPhone4S, and ios9.
But I cannot open this app.
Check plz.
★★★★★ 거절은거절D 10/30/2023 v7.3.0
신분증 인식 개선좀 해주세요
자동인식도 못할꺼면 사용자가 수동으로라도 찍게해줘야하는거 아닐까요.
어쩌다 넘어가도 페이스아이디등록에서 pf 오류코드뱉고 이전으로 돌아가게하고 또 인식안되서 한시간째 자동인식도 못하고.
폰 바꿀때마다 증권사 갈아타고 싶어집니다 진짜 ㅠ
★★★★★ Rkasha 12/5/2017 v1.1.2
해외주식거래ㅜ안됨
이게 뭐야

Sentiment summary

46%
Positive (4-5★)
2%
Neutral (3★)
52%
Negative (1-2★)

🎯 Significant negative sentiment - strong clone-and-improve target. Read the complaints ab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