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Insights · App Store
NOL(야놀자)
YANOLJA CO.,LTD · 4,562 ratings · ★ 4.8
4.8
★★★★★
4,562 ratings
📋 All 11 negative reviews
Every 1-2★ review we fetched. Use the copy button to grab them all for your own analysis (paste into ChatGPT/Claude with a prompt like "summarize core user problems, group by theme, ignore bugs, focus on missing features").
로그인버튼이 반응이 없는데 어떻게 쓰란거?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버튼 아무리 눌러도 반응없음. 최신앱을 깔아도 앱을 재구동해도 폰을 껐다 켜도 다 소용없음. 결국 ㅇ크롬 웹에서 로그인하고 예약내역 확인함
매진된 숙소는 매진이라고 띄워놓으세요
이미 예약 꽉찬 방들 왜 리스트에 다 보여줍니까 방 찾을라면 시간 아깝게 일일이 다 들어가서 확인해봐야하잖아요 무슨 시간 낭비입니까? 체류시간 지표 늘면 뭐하냐고요. 영업이익에 도움이 안될건데. UX나 사업감각이 전혀 없는 분들이 앱 만드시는듯.
최악이라는 말도 아까울 정도로 쓰레기같은 앱
제멋대로 숙소 예약 취소되고 플랫폼이라는 이유로 아무런 보상도 해주지 않으며, ux상 핸드폰 로그인시 비밀번호 찾을 수 있는 플로우도 보이지 않음ㅋㅋㅋㅋㅋ 왜 망해가는 앱인지 잘 알겠구요 저는 에어비앤비 정착하러 갑니다 빨리 회원탈퇴나 진행해 달라고ㅠㅠ
Worst customer service
Misrepresentation of the room information, refusal to change room even if i ask to pay t more, intentionally responding late to let the time lapse. Worst travel experience ever. DO NOT USE
에약 다 끝난 뒤 방을 사용 못하는 경험을 두 번이나 하게 하다뇨
신라스테이 서초에 격주 단위로 같은 방을 예약했는데 첫 번째는 동명이인이 같이 예약을 해서 예약한 방에 들어가지도 못하게 하고 어제는 이미 만실인데 예약됐다고 방을 빼라고 하고 너무 무책임하게 여행 경험을 더럽히는 거 같네요 그랬는데 자기들만의 책임이 아니니 결제액의 10%정도 (1만6천원 상당) 포인트를 제공해주겠다고 취소하라고 배째라고 하는건 너무 무책임한 처사가 아닌가 싶네요 나름 충성도 높은 고객이라고 생각했는데 매우 실망이고 앞으로 야놀자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저 하나 안 쓴다고 싱관도 없겠지만 고객 한 명 한 명을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 기업은 언젠간 되돌려 받을겁니다
개비추
현장결제 하는게 더 쌈 오히려 만원~2만원씩 비쌈 개어이없네 사진들도 사기 기대이하
ㅇㅅㅇ
3만원 쿠폰 못쓰네 ㅡㅡ
ㅇㅇㅇㅇ?
ㅇㅇㅇㅇ?
어플 오류 뜹니다
아이폰 x 쓰는데 이 어플 오픈할수가없어요 해결좀 부탁드려요
좋음 ㅎㅎㄹ 이벤트도 귣굳
엄청 간편합니다.
Db error 뜨는데 좆같으니까 빨리좀 처리해요
ㅉㅉ
사기꾼들
이번 업데이트 쓰래기라는 덧글이 많으니깐 그냥 다 지워버리셨네요?? 그렇게 찔리시면 장사 어떻게 하실려고 ㅋㅋ
Sentiment summary
95%
Positive (4-5★)
3%
Neutral (3★)
2%
Negative (1-2★)
